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Fairfield by Marriott Seoul) : 가성비 호텔 & 조식 후기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Fairfield by Marriott Seoul)


Fairfield  by Marriott Seoul



Fairfield by Marriott Seoul

위치: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870 


서울에서 10만원대의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은 호텔을 찾고 있다면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Fairfield by Marriott Seoul) 서울을 추천합니다. 


호텔-체크인

주말이라 호텔 체크인을 하려는 사람으로 로비는 북적였다. 영등포 역 근처에 있 호텔이라 기차 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고 직원분이 설명해주셔서 우리는 기차 소음이 조금이라도 덜한 고층 방으로 배정을 받았다. 


호텔-로비



호텔 로비는 아담하지만 나름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었다. 로비를 보고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호텔에 온 것은 아니니까 로비 인테리어는 아무래도 괜찮았다. 호텔에서 횡단보도 하나만 건너면 영등포 맛집이 줄지어 있기 때문에 우리는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을 선택한 것이다.


고층메리어트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뷰가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다. 역시 고층을 선택하길 잘 한 것 같다. 구름을 보는 것을 좋아하는 나에게 더없이 너무나 좋은 뷰다.


고층뷰


우리가 방문한 날은 날씨가 좋아서 하늘도 맑고 구름도 너무 예뻐서 자꾸 창밖을 바라보게 됐다. 창밖을 바라보면서 커피 한잔 하기 딱 좋은 날씨였다. 


페어필드샤워실



세면대와 샤워실도 아주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다. 침대와 세면대 사이에 미닫이 문이 있기 때문에 샤워할 때와 화장실을 이용할 때 공간 분리가 가능한 구조다. 


야경


밤에 보는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의 야경. 아파트가 많이 보여서 야경은 별로 생각도 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야경이 너무 예뻐서 자꾸 카메라를 들게 만드는 뷰다. 


조식


체크인 할 때 우리는 운이 좋게 조식 이벤트 쿠폰을 받아서 공짜로 조식을 먹을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아침에 일어나기 귀찮아서 조식을 안 먹는 우리인데 오늘은 조식을 먹어 보기로 했다.

아침식사


아침 식사를 전혀 안 하는 사람들 치고는 아주 야무지게 챙겨왔다. 볶음밥, 소세지, 베이컨, 견과류, 과일 , 토스트 , 과일 주스 까지 배가 터지게 오랜만에 아침 식사를 했다.  
서울에서 10만원대의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은 호텔을 찾고 있다면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Fairfield by Marriott Seoul) 서울을 강력 추천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등포 타임스퀘어 (TIMES SQUARE) 가볼만한 곳: 페어리가든 (Fairy Garden)

가평 가성비 좋은 펜션 : 가평 풀빌라 & 글램핑 랜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TRUE LUXURY WITH ART : 기안84, 피카소, 앤디 워홀, 살바도르 달리, 마르크 샤갈, 앙리 마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