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계의 에르메스 바샤커피: 쿠바 투르키노

 커피계의 에르메스 바샤커피 


창이공항-바샤커피


싱가포르 여행 시 꼭 구매해야 하는 쇼핑 리스트가 하나 있다. 그것은 바로 커피계의 에르메스 라는 바샤커피다. 싱가포르 여행은 처음이었는데 창이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너무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커피 매장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매장에는 커피를 구매하려는 관광객들로 가득 차 있었다. 


뱌샤-커피


그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밀라노 모닝 이라는 제품이었는데 공항 면세점 뿐만 아니라 싱가포르 시내에 있는 매장에서도 품절이었다. 도대체 밀라노 모닝이 뭐길래... 사람들이 그렇게 맛있다고 칭찬을 하는 것 일까... 너무 궁금했다. 우리도 싱가포르 여행을 하는 일주일 동안 밀라노 모닝을 열심히 찾아 다녔지만 역시나 구매할 수 가 없었다. 


창이공항-바샤커피


열심히 밀라노 모닝을 찾고 있던 MO군이 바샤 커피 25개입 기프트 박스 (네비게이터) 안에 밀라노 모닝이 들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드디어 그렇게 찾아 다녔던 밀라노 모닝을 만나게 되었다. 25개입 기프트 박스라 뱌샤커피의 가격은 정말 손이 떨리는 가격이었다. MO군이 선물해준 바샤커피를 이제 하나 씩 먹어보면서 리뷰를 하려고 한다. 




뱌샤-커피

CUBA TURQUINO

SINGLE ORIGIN COFFEE

산지 고유의 깊은 풍미를 지닌 100% 아라비카 커피

싱글 오리진 커피는 단일 원산지에서 생산되는 커피로 자연적인 풍미를 유지하기 위해 가볍게 로스팅 됩니다.

재배 지역마다 고유한 특성을 지니고 있어 커피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원산지 : 쿠바

· 로스트 : 미디움 다크

· 플레이버 노트 : 스파이시

특징 : 쿠바의 가파른 시에라 마에스트로 산맥의 고도 400~800미터 사이에서 재배되는 투르키노 커피는 특유의 밤색 원두를 자랑합니다. 

살짝 톡 쏘는 듯한 독특한 향과 섬세한 산미가 목 넘김 후 은은하게 남습니다. 커피 애호가를 위한 진하고 오리지널 풍미의 커피입니다. 



BACHA-COFFEE


제품 안에는 드립커피 먹는 법을 자세하게 설명해 놓은 설명서가 들어있었다. 나도 따라 해보도록 하겠다.



바샤-커피


바샤-커피


바샤-커피


드립-커피


바샤-커피



바샤커피



한잔의 쿠바 투르키노가 탄생했습니다. 생각보다 산미가 강한편이 아니라서 좋았다. 은은하게 입안을 감도는 커피향이 아주 매력적이었다.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만한 커피인 것 같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등포 타임스퀘어 (TIMES SQUARE) 가볼만한 곳: 페어리가든 (Fairy Garden)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TRUE LUXURY WITH ART : 기안84, 피카소, 앤디 워홀, 살바도르 달리, 마르크 샤갈, 앙리 마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