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가성비 좋은 펜션 : 가평 풀빌라 & 글램핑 랜드

  


가평 풀빌라 & 글램핑 랜드


코리안-바베큐


위치: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복장포길 46-148
실내 대형 수영장 온수 무료 


갑자기 가평 여행을 가고 싶다고 한 MO군이 발견한 가성비가 좋은 펜션. 가평 풀빌라 & 글램핑 랜드에 다녀왔다.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에 온수가 무료, 거기에 여러가지 즐길만한 시설이 꽤 많이 있었다. 


닥터-피쉬



열심히 고기를 구워 먹은 후 피곤한 몸을 닥터피쉬 에게 맡겼다. MO군은 물고기가 발에 닿는 느낌이 싫다며 닥터피쉬 에게 발을 내어주지 않았다. 나만 닥터피쉬 에게 진심이었다. 하지만 내 발 근처에 오지도 않는 야속한 닥터피쉬들. 내 발에는 너희들이 먹을만한 게 없었나 보다.


모노레일


밤에는 이렇게 예쁜 LED 모노레일을 탈 수 있었다. 모노레일을 탈 때 어릴적에 보던 은하철도 999 노래가 흘러나와서 오랜만에 동심이 살아나는 것 같았다. 


LED


힘차게 달려라! 은하철도 999! LED 모노레일아 조금만 더 힘을 내보렴! 조금은 느리지만 나름 재미가 있는 LED 모노레일 열차였다. 



회전목마


모노레일 열차를 타고 내려오면서 회전목마에도 예쁜 LED 불이 켜져 있길래 인증샷을 한장 남겨 보았다. 가성비가 좋은 가평 펜션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아주 만족할 만한 숙소인 것 같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등포 타임스퀘어 (TIMES SQUARE) 가볼만한 곳: 페어리가든 (Fairy Garden)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TRUE LUXURY WITH ART : 기안84, 피카소, 앤디 워홀, 살바도르 달리, 마르크 샤갈, 앙리 마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