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진 썬크루즈 호텔&콘도 조각 공원 구경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콘도

SUN CRUISE HOTEL & CONDO )



sun-cruise




BEACH CRUISE HOTEL & CONDO

위치: 강원 강릉시 강동면 헌화로 950-39 


오늘은 정동진 여행 둘째 날이다. 일출 명소로 유명한 정동진에 왔기 때문에 해가 뜨는 것은 꼭 봐줘야 정동진 여행의 완성이라 할 수 있겠다. 아침 잠이 많은 나는 열심히 알람을 맞춰 놓고 잠을 잤지만 결국 흐린 날씨 탓에 일출을 볼 수가 없었다. 


coffee


일출을 보지 못한 아쉬움은 테라스에 나가 바다를 바라보며 마시는 모닝 커피 한잔으로 위로를 해본다. 새벽보다는 날씨가 맑아져서 다행이었다. 정동진 바다 색깔은 수없이 봐도 너무 아름답다. 그저 멍하니 보고 있으면 어지럽던 마음이 저절로 치유되는 느낌이다. 


check-out



로비에서 인증샷을 찍고 있는 커플이 있길래 나도 체크 아웃을 하기 전에 로비에서 인증샷을 찍어본다. 다음에 올 때는 날씨가 더 좋기를...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우리는 체크 아웃을 한 후 썬크루즈에 있는 조각 공원을 둘러 보기로 했다. 


조각-공원




정동진 썬크루즈 조각 공원 하면 이곳이 sns에서 가장 유명한 곳이 아닐까 싶다. 그 앞에는 천국의 계단도 함께 있었다. 천국의 계단 바로 밑은 절벽이라 계단을 한 계단 한 계단 오를 때마다 다리가 너무 후들거렸다. 마침 바람도 살짝 세게 부는 바람에 겁이 많은 나는 무서웠다. 제발 바람아 그만 좀 불어 다오. 


벚꽃


스카이 워크로 내려가는 길에 푸른 바다와 분홍 벚꽃의 아름다운 조화가 펼쳐져 있었다. 여기서 벚꽃을 보게 되다니... 꽃을 좋아하는 나는 역시 정동진으로 여행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썬-크루즈


이번 정동진 여행은 강풍으로 인해 온전한 호캉스를 보내게 되었지만 이렇게 예쁜 조각 공원을 구경하고 나니 다시 또 오고 싶어지는 정동진 썬크루즈다. 다음에는 인피니티 풀 (Infinity Pool을 즐겨봐야겠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등포 타임스퀘어 (TIMES SQUARE) 가볼만한 곳: 페어리가든 (Fairy Garden)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TRUE LUXURY WITH ART : 기안84, 피카소, 앤디 워홀, 살바도르 달리, 마르크 샤갈, 앙리 마티스